티스토리 뷰

반응형

Google Publisher Toolbar - 구글 애드센스 툴바

 

블로그 하면서 광고를 통하여 용돈벌이 하시는 분이 많습니다.

요즘에는 구글 뿐만아니라 네이버 애드캐스트, 스폰서 애드 등 여러 수익형 모델이 많이 있죠.

 

저는 2006년 부턴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면서 구글 애드센스로 조금씩 광고 수익을 받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블로그 글도 많이 올리고 열심히 하다가 몇개월 지나니 블로그 할 시간이 점점 적어지더군요.

주 직업도 따로 있고.. ㅎㅎ

 

요즘 다시 시작을 했지만 가끔 시간날때만 조금씩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수익도 얼마 되지 않죠 ^^;;

 

이번 어플은 IE에서는 안되더군요. 구글의 크롬 브라우저에서만 지원하는 툴바 입니다.

크롬 브라우저를 설치하면 크롭 앱스토어가 보이는데 무료로 설치가 가능합니다.

 

일일이 사이트에 접속해서 보면 수익률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수익이 바닥이네요 ㅎㅎㅎ 그래도 몇년만에 100달러씩 받아도.. 꽁돈 생긴거 같아 기분은 좋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