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올레 액세서리샵에서 LG 블루투스(HBS-730) 할인 구입 정보


요즘 블루투스를 사기 위해서 여기 저기 알아보던 중에 목걸이형 LG 블루투스가 맘에 들더군요.

가격도 그리 비싼거는 아니지만... 그래도 9만원.. 최저가로 오픈마켓에서 6만 5천원 정도 하네요. 


살까말까 고민하고 있는데... 올레 액세서리샵에서 쿠폰을 줍니다. 

그것도 무려 25% ㅎㅎㅎㅎ 


올레에 별 포인트도 있어서 이것 저것 할인 받으니 4만원대로 샀습니다. ㅋㅋ

원하던 블루투스를 싸게 살 수 있어서 좋네요~!! 


암튼 오늘은 득템했습니다. 


구글 마켓에서 '올레 액세서리샵'으로 검색해서 어플을 다운 받습니다. 

다운 받은 어플을 실행시키면 쿠폰이 3개가 들어오네요. 


10%, 15%, LG블루투스 25% ㅎㅎㅎ 

중복해서 할인은 안됩니다. 그래도 그동안 맛폰 엑세서리 사고 싶었던게 있음 쿠폰 등록하고 구매하는 것도 좋겠어요.



2월 말까지 할인기간 입니다!!! 전 그냥 바로 구매해 버렸죠 ㅎㅎ



오픈마켓에서는 6만 5천원인가 하던데.. 별을 쓰면 비슷한 가격이네요. 

그래도 거기서 25% 더 할인을 받았습니다.



2월 중순까지 쓸 수 있는 쿠폰도 2개를 더 줍니다. 

살거 머 없나.. 봐야겠네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