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eXtremeSMS  - 흩어져 있는 무료 문자를 모아, 무료문자 통합관리 프로그램 

출처 및 다운로드 : 
http://extremesms.egloos.com/


 정말 유용한 프로그램이 있어 소개합니다. eXtremeSMS는 인터넷상의 무료 sms 들을 한개의 프로그램으로 모아서 한번에 쓸수 있도록 개발된 프로그램입니다.

'메가패스, 엑스피드, 파란, 하나포스, G마켓, KTF, LG텔레콤, SK텔레콤' 의 무료 문자를 하나로 모아줍니다.

프로그램 설치후에 설정탭에서 계정추가 해주면 바로 사용가능하며, 특히 파란의 경우 메일사용량에 따라 무료로 300건의 문자를, G마켓은 무료 30건의 문자, 각 통신사별로 50~100건의 문자만 모아도 약 500건의 문자를 무료로 보낼수가 있습니다. 비록 얼마 안되는 것이지만~ 돈도 아낄수 있고 정말 좋습니다.

설치하여 쓸수도 있으며(자동 업그레이드를 지원합니다.)
설치가 필요없이 이동하면서 쓸 수 있는 USB 버전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 다운로드 및 사용법
1) 위의 출처 및 다운로드 경로로 접속을 하시면 아래와 같이 '
설치 버전', '무설치 버전'을 골라 다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료로 배포되는 프로그램입니다.)
현재 최신 버전은 1.049 이네요.. (2010.12.23)

2) 설치 버전을 받으신 분은 설치를 진행하고 무설치 버전을 받으신 분은 다운 받은 파일을 실행하면 됩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설정메뉴에서 해당 무료 문자들을 추가 하시면 됩니다.
설정메뉴 옆의 '
R' 버튼은 남은 문자를 재조회해서 표시해 줍니다.
특수문자들도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고 문자를 보낸 번호를 기억하여 나중에 쉽게 찾아 쓸 수 있도록 하네요. 또한 예약 문자도 가능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3) 설정 메뉴로 들어가서 아래와 같이 계정정보 탭에서 ID, 비번으로 계정을 추가해 줍니다.
추가를 하면 문자 남은 갯수와 조회시간 등 정보들이 표시됩니다.
보낸메시지 탭에서는 그동안 보낸 메시지 문구들이 저장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4) 옵션 설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투명도를 조절할 수도 있으며, 자동시작 되도록 할 수 있고 보낸 메시지를 저장하는 기능 등등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문자대화(폰친구) 도우미는 네이트온을 이용하여 문자를 받는 경우 자동으로 문자창 옆에 표시되어 바로 보낼 수 있도록 해주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보가 유용하였다면 따뜻한 댓글 한줄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