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The KMPlayer  -  자체 코덱지원 동영상 플레이어

출처 및 다운로드 :
http://thekmplayer.tistory.com/

 사용해본 PC용 동영상 플레이어 중 가장 좋은 플레이어라고 생각합니다.
알쏘, 곰플등 많은 플레이어 들이 있지만 KMPlayer 만큼 동영상을 다양하게 지원하는 플레이어는 없는것 같더군요. 많은 분들도 아시는 플레이어 입니다.

 저도 알쇼와 같이 쓰고 있는데.. 알쇼에서 플레이 안되는 것들도 KMPlayer 에서는 거의 다 플레이 됩니다.

 UI도 깔끔하면서 사용하기도 편리하며, 스킨, 아이콘등을 지원합니다.
내장 코덱형식으로 추가로 코덱을 설치 안하셔도 현존하는 거의 모든 코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 다운로드 및 설치
1) 출처 및 다운로드 사이트로 접속하여 KMPlayer 를 다운로드 받습니다.


2) 다운로드 또는 바로 실행으로 플레이어를 설치합니다. 거의 '다음' 으로 설치가 쉽게 완료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3) 설치 중간에 보면 '제휴 프로그램' 도 설치 되도록 기본적으로 선택되어 있습니다. 보시고 필요 없으신 분들은 체크를 해제 하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4) 설치가 완료되면 초기 환경 설정 화면이 나옵니다. 환경 설정은 기본값으로 하시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5) 자!!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동영상을 마우스로 끌어다가 놓고 보셔도 되고 열기를 눌러 선택하셔서 보셔도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6) 환경설정은 KMPlayer 실행된 창에서 마우스 오른쪽을 누르면 설정창이 나옵니다.
재생제어, 자막제어, 화면제어등 다양한 설정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7) 출처 홈페이지에서 스킨이나 아이콘, 위젯, KMPlayer 사용 설명서등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