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Umile Encoder - 동영상 변환 프로그램

[출처 및 다운로드]
http://www.umile.kr/encoder/?idx=1

요즘 무변환으로 영화를 볼수 있도록 PDA나 PMP에서지원을 많이 해주고 있지만,
특정 코덱이나 아이팟, 아이폰 같은 경우는 아직도 변환을 해서 봐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러 동영상 변환기를 사용해 봤지만 이것만큼 활용도가 높은것은 못봤네요 ^^
사용법도 간단하고 업데이트가 꾸준히 되고 있습니다.

11월 4일자로 2.4.0.0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UI도 깔끔하게 개선되었으며,
인코딩 속도도 높아졌네요.

지원하는 포맷도 다양해서 거의 모든 동영상을 자신의 기기에 맞게 변환할 수 있습니다.

*** 설치법
1) 위의 출처 사이트로 접속을 하면 Umile Encoder에 대한 설명과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2) 다운 받기를 누르면 심파일로 접속하게 됩니다. 회원가입은 하실 필요는 없으며 아래와 같이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 받기를 클릭하여 다운을 받아 설치하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사용법
1) 다운받은파일로 설치를 합니다. 기본적으로 되어 있는 부분으로 설치를 하면되고 구성요소 설치시 스폰서 프로그램은 필요없으신 경우 체크 해제를 하고 설치를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설치가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파일추가'를 눌러 변환할 파일을 선택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3) 파일을 선택한 후 '옵션설정'을 눌러서 상세한 옵션을 설정합니다.
--> 변환설정 : 빠른변환설정으로 기본적으로 셋팅된 설정을 사용해도 되고 자신의 입맛(?)에 맞게 설정을 바꾸셔도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일반설정 : 변환된 파일의 저장폴더와 파일명 생성 규칙등을 설정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이제 설정이 완료되면 변환시작 버튼을 눌러 변환을 하고 완료된 동영상을 감상하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