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헬로히어로 영웅덱 (4~5성)

 

헬로히어로를 한 6개월 넘게 한거 같네요.

 

그동안 무과금으로 5성까지 영웅덱을 맞췄습니다.

 

언제 6성덱을 맞출지.. 어렵네요. ㅎㅎ 그래도 스마트폰 게임중에 헬로히어로 만한 겜이 없네요 ㅎㅎ

 

'오필리아' 섭 '다굴앙마' 추천하고 캐럿 받으세요~!!

 

 

▶ 완소 개구리 왕눈이와 로켓 준입니다. ㅎㅎ 로켓준은 캐럿으로 뽑았고 왕눈이는 4성 조합으로 나왔네요.

 

 

 

 

 

▶ 왕눈이가 있어서 찡와는 5성만들고 조합해야 겠어요.

 

 

 

 

▶ 아멜리아 상급 영웅 치치 입니다. 치치 5강하고 아멜리아 조합하려는데... 해도 될런지.. 아멜리아가 3성이만 완소영웅이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