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갤럭시S를 사용한지 6개월가량 되지만.. 아직 모르는 것이 많네요.. ㅎㅎ

이미 아시는 분도 많을 거 같지만 통화 팁 하나 알려드립니다.

****** 갤럭시 S 통화팁  -  빠른 음성통화, 빠른 문자 메시지 보내기 ******
- 최근기록이나 전화번호부에서 해당 전화번호를

오른쪽으로 드래그 : 바로 음성통화가 됨
왼쪽으로 드래그 : 바로 문자메시지 작성됨


작은 팁입니다 ^^



*** 추가... 제 벤치마킹 점수 입니다. ~ 프로요로 업급하고 ㅂ ㅜ ㄷ ㅜ 올렸더만 점수가 확 뛰네요 ㅋ
그런데 갤러리 불러오는 거나 마켓, 인터넷은 확실히 빨라진거 같은데
앱 실행에는 이클레어때와 비슷하네요 ㅎㅎ  체감상..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