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Wifi Widget  -  깔끔한 Wifi 설정 위젯

Wifi 접속 정보를 위젯으로 깔끔하게 볼 수 있는 무료 어플입니다.
설정법도 간단하면서 Wifi 속도, 접속정보, Wifi on/off 까지 가능한 위젯입니다.

위젯도 투명버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 겔스에서 위젯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좋더군요~

깔끔하게 쓰실분들은 설치해서 사용해보심 될 것 같습니다.
간단한 어플이라.. 더이상의 설명이 필요가 없네요 ^^;;




*** 다운로드 및 설치법
1) 마켓으로 접속하여, 'wifi widget' 으로 검색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검색이 아래와 같이 됩니다~ 저는 이미 설치를 해서 설치됨으로 나오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3) 클릭하여 설치하시면 됩니다.

4) 설치가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설치된 어플이 보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5) 실제 사용을 하실려면 바탕화면에서 위젯 추가를 누르셔서 추가를 하시면 됩니다.

6) 위젯 사이즈는 2X1, 2X2, 4X1 로 제공됩니다. 저는 4X1로 설정을 해봤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7) 주변에 wifi 가 없어서 연결이 안되네요 ^^;;,,,,,   보시면 좌측이 속도가 표시되고 Scanning 이라 표시 되는 부분에 wifi 명 과 mac 주소등이 표시가 됩니다.
우측에 있는것은 wifi 토글입니다. on/off 할 수가 있죠.

8) 간단한 설정법을 말씀드리자면, 아래와 같이 background 설정을 할 수 있고(저는 glass 효과로 했습니다. 위에 이미지처럼...) 투명 화면도 가능합니다.
Active Color 는 위에 토글 색상입니다. 저는 Red 입니다. ㅎㅎ
MAC Address 를 보일 수도 있고 BSSID 를 보일 수도 있습니다.  설정은 간단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