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카카오톡 PC 버전을 곧 확대할 예정인 것 같습니다.

 

오늘 카카오톡에서 설정으로 들어가니 다운로드 예약이라고 뜨네요.

 

카카오톡 PC 버전으로 출시가 되면 메신저계의 파장이 클 것 같네요.

 

저만해도 PC 버전이 나오면 주로 카카오톡 PC 버전을 쓸 것 같습니다.

 

일을 하다보면 스마트폰을 보기 힘들때가 있는데 PC 버전으로 확인이 가능하니 많이 편해질거 같네요.

 

 

 

 

우선 스마트폰에서 카카오톡을 실행하고 설정 메뉴로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중간쯤에 PC 버전이라고 있습니다.

 

PC 버전이라는 메뉴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다운로드 예약하기가 뜹니다. 저는 베타테스터가 아니기 때문에 다시 예약을 해야 하더군요.

 

 

예약하기를 완료하면 아래와 같이 메시지가 뜹니다.

 

이제 참을성을 가지고 몇일만 기다리면 될 것 같습니다.

 

카카오톡 PC 버전 출시설이 있을때 부터 많이 기대를 하고 있어서.... 빨리 써보고 싶네요.

 

 

 

스마트폰에서 신청을 했다면 나중에 카카오톡 홈페이지에서 PC 버전을 다운 받아야 합니다.

 

혹시나 다운이 먼저 될까 해서 홈페이지에 로그인을 했는데, 아직 기다려 달라는 군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