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 왕코 월보 결과 입니다.

 

저번보다 점수가 약~ 간~ 올라갔네요.

 

그래도 조금씩 오르니 다행이긴 한데... 4만점대 돌파가 어렵네요 ㅎㅎ

 

요즘은 다들 덱이 좋은지 점수가 올라도 순위는 낮아지네요...

 

나도 언제 10% 안에 들지 ㅠ.ㅠ 어렵네요 ㅎㅎ

 

내일까지 영웅 1+1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열심히 7-9 를 돌고 있죠.

 

1성 영웅들 모아서 3성 강화밥 줘서 4성 하나 더 받아야죠 ㅎㅎ

 

'오필리아' 섭  '다굴앙마' 입니다. 처음 하시는 분든 추천인 적고 캐럿 10개 받아가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