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스마트폰 하면 아이폰이나 갤럭시 시리즈가 떠오릅니다.

 

저도 갤럭시노트를 사용하고 있는데 점점 반응속도도 느려지고 게임의 스펙이 올라갈수록

 

스마트폰을 바꾸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

 

그중에서 생각을 많이 하고 있는것이 옵티머스 G PRO 입니다.

 

현존하는 스마트폰의 최고봉이라고 할 수 있죠 ^^;;

 

이번에 LG에서 그 다음 버전인 옵티머스 G2를 공개예정에 있습니다.

 

8월 7일경 미국 뉴욕에서 언팩행사를 한다고 합니다.

 

▼ 아래 영상은 LG 사이트의 공개 영상입니다. 

[출처 : http://www.lgmobile.com/ ]

 

 

이제 LG는 스마트폰 시장에서 자리를 확실히 차지할 것 같습니다.

 

아래의 사진은 트위터에서 공개된 LG 옵티머스 G2의 사진이라고 합니다.

 

아직 발표전이기 때문에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하네요.

 

 

 

그럼, LG 옵티머스 G2의 스펙이 궁금합니다.

 

여기 저기 자료를 정리해 보면

 

스냅드래곤 800 AP (쿼드코어 2.3GHz) 와 3GB RAM, 5.2 인치에 Full HD 해상도, 손떨림 방지 기능 카메라와 LTE-A를 지원할 것이라는 루머들이 많네요.

 

LG에서 주력하고 있는 제품군이기도 하고 최신폰이기에 스펙은 최고 사양으로 나올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