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포인트통통 - 남는 통화, 문자를 이용하여 포인트 적립하기

 

이번에도 무료 포인트 적립 어플이 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요즘 무료통화 요금제를 많이 사용하고 있어서 다 못쓰고 버릴때가 많은데

 

남는 통화, 문자를 가지고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저도 이번에 기기를 변경하면서 잠시나마 72 요금제를 쓰고 있는데 한달에 400분이상 통화를 버리게 되네요.  ^^;;

 

사용방법은 어플의 통화적립 메뉴에서 전화를 걸면 통화 시간 당 포인트를 적립해 줍니다.

 

장점중 하나는 전화를 걸어서 듣는 내용이 오디오북과 비슷하다는 것입니다.

 

저는 경제 관련 스터디를 듣곤합니다.

 

남는 통화로 경제 공부도 하고 포인트도 받고,,, 받은 포인트는 포인트 몰에서 사용가능합니다.

 

추천인 등록하고 포인트 더 받자!!  - 추천인 [ 다굴앙마 ]

 

1) 마켓에서 '포인트통통' 으로 검색하고 설치를 합니다.

 

2) 실행하면 간단하게 회원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아래는 메인 화면 입니다.

 

 

 

3) 'P' 버튼을 누르면, 통화적립, 문자적립 메뉴가 나옵니다. 아래는 통화적립 메뉴입니다.

 

아래와 같이 컨텐츠로 전화를 걸어 오디오북과 같이 내용을 들으면 됩니다.

 

 

4) 문자적립 메뉴입니다. 문자 적립은 화면에 나오는 문제의 답을 선택하면 문자가 발송되면서 건당 3원 정도 적립이 됩니다.

 

요즘 대부분 문자가 무료인 요금제가 있기 때문에 그럴경우 많이 사용해도 될 것 같네요.

 

 

5) 아래는 050 번호로 시작하는 개인번호를 추가로 받아서, 지인 등이 050 번호로 전화하면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저는 따로 신청은 하지 않았는데.. 전화 올때가 많을 경우에 사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6) 포인트샵입니다. 이북이나 영화도 있고 상품권 등도 포인트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무료 포인트 적립과 같은 어플들이 많긴 하지만 실질적으로 쌓이는 포인트는 상당히 적습니다.

 

그냥 남는 통화 버리기 아까우니 오디오 강의 듣는다고 생각하시면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네요.

 

추천인 등록하고 포인트 더 받자!!  - 추천인 [ 다굴앙마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