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탈모인의 성지 '종로 코코이비인후과'와 '온유약국'을 다녀왔습니다

최근 스트레스가 많은지 머리카락이 가늘어 지고 정수리 부분이 훤해지는거 같아 걱정이 많네요 ㅠ.ㅠ

그래서 탈모인들의 성지로 불리는 종로5가역에 코코이비인후과와 온유약국을  다녀왔습니다

차로 첨가는곳이라 주차를 알아봤는데 병원에는 주차할곳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스타벅스 종로플레이스점에 주차를 하고 스벅 5천원이상 주문하면 2시간 주차가 가능하다고 해서 가봤습니다


지하2층에 주차하고 1층으로 와서 커피한잔 시키고 주차 얘기를 하니 2시간 무료 입력해주시네요

스벅에서 나와 병원으로 가는데 지도에서는 멀게 보였는데 5분정도 밖에 안걸리네요


저는 9시 열리는 시간을  맞추려고 좀 일찍 갔는데 대기가 14명 이고 기다리는중에도 계속  오시네요 ㅎㅎ 거의 탈모 처방을  ㅋㅋ


대기줄도 금방 줄어서 한 15분정도 기다린거 같네요
약처방 받고 바로 아래 온유약국을 갔습니다


집주변 약국과 비교해서 거의 반이상 저렴한거 같네요
병원비는 거의 1/4 가격인듯

왜 성지인지 알겠네요 ㅎㅎ

모두 스트레스 없는 그날까지 ~

https://m.place.naver.com/hospital/1712812815/home?entry=pll

 

코코이비인후과의원 : 네이버

방문자리뷰 875 · 블로그리뷰 54

m.plac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