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OpenCapture - 화면캡쳐 프로그램

 출처 및 다운로드 :
http://opencapture.net/?l=ko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  캡쳐 툴중에 최강이라고 생각하고 있는(개인적인 생각입니다 ^^;;)


 예전 1 점대 버전은 무설치 버젼이었는데.. 3점대 버전으로 되면서 설치되고 자동 업그레이드 기능이 추가되었네요. 점점 좋아 지고 있네요 ㅎㅎ

 화면 캡쳐도 간편할 뿐더러(단축키 가능) 글자, 그림등 간단한 편집기능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트위터까지 연동이 되도록 했네요. !!  역시 캡쳐의 강자입니다. ㅋㅋ

오픈캡쳐를 최고 라고 생각을 하는 이유가..  기본기능인 캡쳐 기능도 강하면서 사용하기에 심플합니다.
그리고 이미지 편집 및 효과도 줄 수 있습니다.

제작자님 홈페이지가면 기능설명과 캡처 이미지 까지 있어 사용법은 쉽게 아실 수 있습니다.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도 잘 되며, 자동으로 확인하여 업데이트를 해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