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필리아' '다굴앙마' 입니다.  (추천하고 캐럿받자!!)

 

오늘은 헬로히어로 공식카페에서 환생관련해서 공지가 떳네요.

 

그러나, 기존 공지와 같이 4, 5성은 환생이 안된다고 합니다.

 

4성 환생하려고 모아두고 있었는데 많이 아쉽네요.

 

공식카페에서는 이것 때문에 난리가 났네요 ㅎㅎㅎ

 

암튼, 오늘 월보 결과 입니다.

 

이상하게 왕코보다 덱 설정을 잘한거 같은데 점수가 더 안나오네요.

 

과금을 안하니 올라가기 정말 힘듭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