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共感/일상

동양란 (철골소심) 개화~ !!

대지곰탱 2013. 7. 19. 10:46
반응형

지인으로 부터 받은 동양란에서 꽃이 피었네요~

 

아직 꽃이 활짝 핀 것은 아닌데 향기가 무척이나 좋습니다.

 

그런데.. 향이 많이 나진 않네요.

 

아직 완전히 개화하지 않아서 그런거 같기도 하고...

 

다른 분들은 향이 많이 난다고 하는데 저는 잘 모르겠네요 ㅎㅎ

 

처음 받아서 2시간 정도 물에 푹 담궈 놓고, 베란다 그늘에서 키우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