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네이버에서도 AI 기능을 추가 했네요 ㅎㅎ

 

Cue: 라고 하는데 사전신청해서 사용을 해봤습니다. 

 

어떤걸 검색 해볼까 하다 국내에서 힐링이 가능한 장소를 추천해 달라고 해봤습니다. 

 

1) 대한다원 보성 녹차밭
전라남도 보성군에 위치한 녹차밭으로,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2) 남사예담촌
경상남도 산청군에 위치한 전통 한옥 마을로, 고즈넉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3) 횡성
강원도에 위치한 도시로, 청량한 숲과 자연의 공기를 맛볼 수 있습니다. 
4) 양산 황산공원
경상남도 양산시에 위치한 공원으로, 댑싸리와 황화 코스모스, 갈대밭 등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5) 합천 신소양체육공원
경상남도 합천군에 위치한 체육공원으로, 핑크뮬리와 황화코스모스의 조합이마치 요정이 날아들 것 같은 동화 속 풍경을 자랑합니다. 
6) 밀양 금시당
경상남도 밀양시에 위치한 문화재로, 약460년 수령의 거대한 은행나무를 볼 수 있습니다.
7) 대구 도동서원
대구광역시 달성군에 위치한 서원으로,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8) 포항 환호공원 스페이스워크
경상북도 포항시에 위치한 전망대 로,철로 만든 조형물 하나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입니다. 

 

 

제가 경기도 사는 사람인데... 경기도는 힐링할 곳이 없나보네요. ㅋㅋㅋ

 

AI 로 알아본 국내 힐링 추천 장소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