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共感/일상

식집사님들~ 무료로 식물 분양 받아가세요~ (오늘의집, 가드닝게임, 공짜)

by 꿈꾸는곰탱이 2024. 6. 12.
728x90
반응형
SMALL

식집사님들~ 무료로 식물 분양 받아가세요~ (오늘의집, 가드닝게임, 공짜)

 

이번 포스팅은 아주 아주 가벼운 주제로 작성해 볼까 합니다. 

 

작년부터 아악무, 스타버스트, 미인경, 취설송 등등 다육이를 키우기 시작했는데요. 최근에 오늘의집이라는 어플에서 가드닝 게임으로 무료로 식물을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물론 출석 체크와 어느정도의 노력은 필요합니다. ^^;;

 

728x90

 

위와 같이 오늘의집 어플을 설치하고 간단하게 가입한 후 상단 메뉴의 가드닝게임에 들어가 줍니다. 

그럼 받고 싶은 식물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저는 홍콩야자를 선택했습니다. 

저는 아직 초보 식집사라 홍콩야자가 키우기가 쉽다고 해서요. ㅎㅎ 

 

반응형

알아보니 6레벨 까지 완료하면 무료로 실물 식물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저는 5레벨입니다. ㅎㅎ 자주하는게 아니라서 그런지 오래 걸리네요. 

 

영양제나 물은 출석체크를 하거나 상품을 봐야 받을 수 있는데 관심주기는 시간이 지나면 늘어나게 되어서 시간 될때마다 접속해서 눌러주면 됩니다. 

 

친구를 4명 초대해서 추가가 되면 즉시 받을 수도 있다고 해서 ㅎㅎㅎ 아래의 링크를 남겨두니 혹시, 안하시고 계시는 분이 있다면 한번 도전해 보심이 어떨지요!! 

 

 

[초대장] 오늘의가든에서도 친구할래요?
캐릭터를 키우고 함께 무료 보상을 받아요.
이 링크로 오늘의가든에 오면 친구가 되고 선물도 주고받을 수 있어요.
친구 초대코드 : v5oNMnLL
https://ozip.me/XCZiTVh

 

오늘의가든에서 만나요!

게임 속 캐릭터를 키우면 진짜 식물이 우리집으로?

link.ohou.se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