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SKT의 마켓에서 예전부터 하루에 한개씩 유료 앱을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게 해줬습니다.

 

KT 나 LG 사용자 들도 T Store 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고요.

 

이 프로그램은 티스토어에서 하루에 한개씩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어플을 소개해 주는 어플입니다.

 

기존에는 티스토어에 접속해서 어떤 어플이 무료인지 검색하고 확인해야 했는데

 

'유료앱이 무료' 어플을 사용하니 편하네요.

 

물론, 어플도 그렇지만 영화나 이북들도 무료로 올라옵니다.

 

저는 이북은 거의 다운을 받았습니다 .^^ 가끔 읽어야 될 만한 이북이 올라오더군요.

 

(경제나 증권 관련 책도 다소 올라오네요. 게임 어플도 올라옵니다.)

 

티스토어나 구글 마켓에서 '유료앱이 무료' 로 검색하고 다운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어플을 다운 받아서 실행을 시키면 아래와 같이 몇일간의 무료 대상 어플이 나타납니다.

 

오늘은 '자칼이 온다'라는 영화가 무료네요~

 

 

내일은 '아스팔트 7' 게임 어플이 무료네요.

 

전부터 하고 싶었던 게임인데.. 이번에 무료로 받아봐야 겠어요~

 

 

화면이나 설정 부분은 상당히 간단합니다.

 

알림 설정을 해놓으면 알림으로 무료앱을 알려주기도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