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갤럭시노트 8.0 간단 사용 후기

 

갤럭시탭 7인치를 사용하다 최근에 갤럭시노트 8.0 으로 갈아탔습니다.

 

처음에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갤럭시탭으로도 책을 읽거나 영화보는 용도가 대부분이었거든요.

 

갤럭시탭으로도 크게 불편을 느끼지 못하여 갤럭시노트 8.0 을 사도 비슷할 거 같았으나,,,,,,, ,,,,,,

 

지금은 바꾸길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크기도 더 얇아지고 당연하지만 스펙상으로도 훨씬 뛰어나죠.

 

 

락 화면입니다. 물결 효과.. 넘 좋네요. ㅎㅎ

 

 

처음에 만족을 많이 했던 부분이 브라우징 부분입니다.

 

갤럭시탭으로는 인터넷 사이트 화면을 불러올 때 속도가 너무 느렸습니다.

 

그러나, 갤럭시노트 8.0 은 1~2초 사이로 로딩이 되는것 같네요.

 

그냥 육안으로는 바로 뜨는 것처럼 보이네요.

 

화면도 1인치가 커진 것이지만, 7인치로 봤을 때와는 크기 차이가 많이 납니다.

 

 

제가 책을 많이 읽는 편인데.. (물론 가볍게 읽을 수 있는 판타지 류 입니다. ㅎㅎ)

 

두번째로 만족한 부분이 바로 독서 모드 입니다.

 

독서 모드만 켜 놓는다고 해서 바로 적용은 되지 않고 아래와 같이 독서 모드로 실행할 어플을 추가해야 합니다.

 

저는 뷰어 종류는 대부분 추가했습니다.

 

실제로 눈에 피로가 덜 한 것 같네요.

 

 

갤럭시탭에도 기능은 있었지만, 리더스허브 류 들은 거의 사용을 하지 않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가끔 무료 중에 읽을만한 책이나 영화가 나올수도 있어서, 실행을 해봤습니다.

 

도서는 무료로 나온 책중에 2권을 먼저 다운받아봤습니다.  (내장 비만 뱃살 싸~악.. ㅋㅋ 저에게 꼭 필요한 책입니다!)

 

신문도 포커스 신문이 무료로 배포되고 있어 구독했네요 ㅎㅎ

 

 

리더스 러닝이라는 어플이 있는데 7월 말까지 3만원 쿠폰을 무료로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저도 받아서 생활영어 강의 수강을 했네요 ㅎㅎ 딱 3만원짜리 강의라는 ㅋㅋ

 

러닝은 무료로 받아도 기간내에만 들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제가 받은 강의는 30일내에 들어야 한다고 되어 있네요.

 

 

멀티윈도우라는 기능이 있습니다.

 

갤럭시노트 8.0 의 취소 버튼을 몇초가 누르고 있으면, 화면 왼쪽에 메뉴창이 생깁니다.

 

어플을 실행 중에 다른 어플을 추가로 화면에 띄우고 싶을 경우 사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동영상 강의를 보면서 사전을 열어놓는다던지... 등등 으로 활용이 가능할 것 같네요.

 

메뉴의 어플을 선택해서 화면으로 드레그 하면 됩니다.

 

 

중간의 바로 크기 조절이 가능합니다.

 

 

아직 많이 사용하진 않았지만, 상당히 만족을 하고 있습니다.

 

다음 버전의 태블릿이 나올려면 한 1년은 지나야 하니.. 그동안 열심히 사용을 해야 겠네요~

 

 

 

 

반응형

'共感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옵티머스G프로 개봉기  (2) 2013.09.13
악력기 구매 후기  (2) 2013.08.23
갤럭시노트 8.0 (SHW-M500W) 개봉기  (3) 2013.07.19
팡팡 안마기 사용후기  (0) 2013.06.19
팡팡 안마기 구매후기  (0) 2013.06.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