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共感/기타

악력기 구매 후기

대지곰탱 2013. 8. 23. 13:39
반응형
악력기 구매 후기

 

이번에 손 악력기를 하나 구매했습니다.

 

평소에 손에 힘좀 기르고, 졸릴때 졸임 방지용으로요.

 

가격이 많이 안나가는 줄 알았는데.. 생각외로 비싸더군요.

 

온라인 몰에서 쿠폰 넣고 그래도 싸게 구입했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GM2-GRIP 이라는 제품입니다.

 

 

 

 

 

그래도 이름값이 좀 있는 제품 같네요 ㅎㅎ

 

 

 

악력기 종류도 다양하더군요.

 

강도도 4가지로 구분이 되어 있는데, 저는 7LB(3.2kg)으로 구입했습니다.

 

9LB는 너무 힘들다는 평이 있어서 한단계 낮은거로 구입했는데

 

딱 좋은거 같습니다.

 

설명서에 운동하는 법도 자세히 나와 있네요.

 

 

사은품으로 받은 손목아대 입니다. ㅎㅎ

 

쓸일은 별로 없지만 사은품으로 받으니 좋네요.

 

열심히 손아귀힘을 길러봐야 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