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2년에 글을 썻던 페이코인(PCI) 중간에 이상해 지고 결제 수단이 없어지더니... 

 

상폐되고 사라질 줄 알았는데..

 

갑자기 코빗에 상장되고, 몇일 후에 코인원에 상장되었네요. 

 

가격은 2022년 당시 800여원이었는데... 지금은 국내 마켓 상장했는데... 그동안 많이 떨어져서 그런지 300원대네요...

 

https://shakrock.tistory.com/200

 

페이코인 - 실 생활에서 사용이 가능한 가상화폐

실 생활에서 사용이 가능한 가상화폐가 있다. '페이코인' 으로 구글 앱스토어에서 다운을 받아 설치하고 간단히 가입이 가능하다. * 가입 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2페이코인을 받을 수 있다. *

shakrock.tistory.com

 

중간에 철수하는 것 처럼 되서 100코인 정도 가격 별로 안될때 써버렸는데.. ㅋ 

 

좀 기다려 볼걸 그랬네요.

 

그래도 가상화폐를 실생활에 써볼수 있다는게 의미가 있는 코인인것 같습니다. 

 

가격은 뭐.... 대박이 날 것 같진 않지만 적당히 사용할 만한 가격대를 계속 유지해줬으면 하네요. 

 

* 페이코인(PCI)은 일일 출석체크로 코인을 무료로 주고 있습니다. 

 

물론... 해봐야 10원 단위긴 한데.... 룰렛 뽑기라.. 역시 운빨개망인 저에게는 안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