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비트코인 반감기와 더불어 요즘 많이 이슈가 되는 암호화폐가 비트토렌트 같네요. 

 

밈 코인, AWS 코인(??) 등도 있는데 제가 소액으로 넣어둔 코인이 비트토렌트라 매일 정보를 찾아보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반감기 후 떡상!! 할것이라 믿었지만 아직도 횡보를 하고 있는 상황에서

 

비트토렌트는 그나마 견고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 오전기준 0.0017원 입니다.  가격을 잘 지지해 주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유튜브에서는 동전에서 지폐까지 바라볼 수 있다면서 많은 동영상들이 올라와 있습니다. 

 

저스틴선, 중국발 호재 등 긍정적인 면만 보이고 있는데.... 이번 부분들도 조심해야 할 것 같네요. 

 

비트토렌트는 파일공유 플랫폼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코인입니다. 

 

향후에는 미디어, 공유, AI 가 대세라고 하는데 비트토렌트가 대상이 될 것으로 보여져서 소액 들어가 있네요. 

 

일단은 국내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어 투자가 편하고, 1원 미만으로 가벼운 코인으로 생각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