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옵티머스G프로 젤리케이스 - NEKEDA 젤리케이스

 

옵티머스G프로로 스마트폰을 바꾸면서 젤리케이스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퀵커버를 살려고 하다가 불편할 거 같기도 하고 가격도 비싸고, 전에 젤리케이스를 써봤는데 하드케이스보다 괜찮은거 같아서

 

젤리케이스로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오픈 마켓에서 검색하던중 NEKEDA 젤리케이스가 눈에 들어오더군요.

 

디자인도 괜찮은거 같고 가격도 할인되서 만원 안쪽이고, 보호필름도 포함되더군요. ㅎㅎ (정확히는 보호스킨이라고 하네요. 위아래 쪽이 흰색으로 칠해져 있습니다.)

 

▼ 중간에 약간 기스가 있네요. 그냥 보면 티가 안나는데 사진을 찍으니 흰색처럼 보이네요. 별로 티는 안납니다.

 

 

 

▼ 뒷면입니다. 우측하단에 'NEKEDA, 2013 Designed by NEKEDA'  라고 적혀있습니다.

 

색도 여러가지가 있는데, 전 흰색으로 구입했습니다.

 

 

▼  앞면은 보호스킨 씌운 모습입니다. 잘 티는 안나는데 위, 아래쪽이 흰색으로 색이 칠해져 있습니다.

 

아쉬운게 액정크기보다 약간 작습니다. 전체적으로 액정이 조금씩 짤리네요. 보는데는 문제가 없지만.. 아쉽긴 하네요. 좀 크게 만들지. ㅋㅋ

 

 

▼ 젤리케이스 착용 모습니다. 뒷면은 흰색인데, 옆면은 검정입니다.

 

 

▼ 뒷면입니다. 가격대비 상당히 고급스럽게 느껴집니다. 사진이 잘 안나와서... 실제로 보면 디자인도 좋습니다. 약간 하드케이스 느낌도 드네요.

 

 

 

 

 

반응형

'共感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소음 무선 마우스  (0) 2016.10.05
시력보호 안경 착용 후기  (0) 2016.10.05
옵티머스G프로 개봉기  (2) 2013.09.13
악력기 구매 후기  (2) 2013.08.23
갤럭시노트 8.0 간단 사용 후기  (0) 2013.07.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