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共感/생활정보, 건강

일본 여행가면 꼭 사와야 하는 약 추천

by 꿈꾸는곰탱이 2024. 6. 19.
728x90
반응형
SMALL

일본 여행가면 꼭 사와야 하는 약 추천

 

올 해도 벌써 중반이 지나가고 있네요~ 여름이 오면 휴가 계획을 잡으시는 분이 많으실텐데요~

만일 일본으로 여행을 가실 계획이시라면 이 글 한번 보고 가세요~ 효과가 좋고 가성비가 좋은 일본에 가면 꼭 사야 하는 약을 추천드립니다~ 

 

오타이산 (소화제)

오타이산은 소화제로 100년이 넘는 전통을 자랑하며, 일본에서는 국민소화제로 소문이 난 제품입니다. 천연 생약 성분으로 인체에 해가 되지 않는다고 하며, 소화불량, 속쓰림, 구토, 숙취해소 등에 효과가 좋습니다. 

오타이산은 분말형태와 알약형태, 분포형태가 있는데 약재향이 조금 나는 편이라고 하네요. 비위가 약하신 분들은 알약으로 사면 될 것 같습니다.

728x90

 

 

앗토논 (화상흉터치료제)

앗토논은 화상흉터치료제로 피부재생연고로 유명합니다. 또한 여드름 연고로도 유명하네요.

피부를 건강하고 매끈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줘서 피부 전반에 대한 관리에도 탁월하다고 합니다. 

 

카베진코와알파 (위장약)

커배진코와알파는 위장약으로  과식, 과음, 소화불량, 식욕부진 등의 증상을 완화시크는데 효과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트란시노화이트C (기미, 주근깨, 미백 피부약)

트란시노화이트C는 기미, 주근깨, 피부 미백에 효과가 높기로 유명합니다. 멜라닌 색소 합성을 억제하고 기미가 생기는 원인을 제거한다고 합니다. 한국에서 사려면 가격 차이가 많이 난다고 하니 일본 여행가게 되면 구매하시는 걸 고려해보세요~ 

반응형

 

파브론 골드A (감기약)

파브론골드A는 감기약으로, 감기 초기 증상에 효과가 좋고 오한이나 기침, 가래, 발열, 근육통에도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페어아크네 (뾰루지, 여드름 연고)

페어아크네는 여드름 연고로 남녀노소에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항염과 소염작용으로 여드름에 특히 효과가 좋습니다. 뾰루지나 짜기 힘든 여드름에 바르면 금세 가라 앉은다고 하네요. 

 

휴족시간 (발바닥 파스)

휴족시간은 발바닥 파스로, 저는 일본 여행가면 꼭 사오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주로 발바닥에 붙이는데, 종아리나 무릎 뒤쪽 등의 부위에도 부착하면 피로를 완화하고 시원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발을 쉬게 해주고 피로감을 완화시키는데 탁월하며, 피부를 냉각시켜 시원함을 느끼게 해주는 부분도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SMALL

 

다이쇼 퀵케어 (구내염 패치)

다이쇼퀵케어는 구내염 패치 입니다. 패치인 만큼 구강내에 붙이는 치료약으로 뛰어난 부착력을 보여 줍니다. 

연고형으로도 있다고 하니 선택해서 구매해되 될 것 같네요. 

 

로이히츠보코 (동전파스)

로이히츠보코는 파스입니다. 그런데 동전처럼 원형으로 생긴 파스죠. 이름보다는 그냥 동전파스로 많이 아시는, 제가 알만큼 엄청 유명한 제품입니다. 효과가 엄청 좋다고 하면 너무 유명한 제품인 만큼 소개가 필요없는 제품이죠~

 

 

무히패치 (모기패치)

무히패치는 모기 패치입니다. 모기에 물렸을 경우 붙여주는 패치형태의 약품으로, 제품 박스도 호빵맨으로 되어 있어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네요. ㅎ 

 

아무리 좋은 약도 과용하거나 용법에 안맞게 먹게 되면 독이 됩니다.약을 사게 되면 꼭 용법을 확인하고, 자신에 맞는 약을 적당하게 복용해야 겠네요~ (*** 부작용이 있는 약도 있으니 꼭 복용법과 사용 후기 등을 확인해야 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